통신사로부터 수수료환수(리베이트환수)또는 통신코드정지 등 패널티를 받게됩니다.
※내구제대출(휴대폰깡)은 휴대폰를 매개로 한 “재화거래”에 해당하고, 대부조건(이자‧상환기일 등)을 정하지 않았으므로 '대출상품'으로 볼 수 없습니다.
즉, 폰테크 대출은 높은 대출 한도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.
즉, 브로커와 대출 희망자가 함께 대리점에 방문하여 최신 휴대폰을 개통합니다. 그리고 휴대전화 가격의 일부를 받고 휴대폰은 브로커에게 넘겨줍니다.
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.
폰테크에 대해 조금만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이미 상당한 광고가 이뤄지고 있으며 안내하는 업체들이 많은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.
만약 얻어걸려서 개통이 되었다한들 개통해준 매장은 잘못한것도 없는데 통신사에게 패널티를 받습니다.
*해당게시글의 대화내용은 고객님의 허가를 받고 사용하는 것이며, 개인정보는 전부 블라인드 처리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*
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스마트폰을 사고 팔면서 현금 흐름을 만드는 방법입니다.
이러다보니 정부 비대면 폰테크 역시 계속해서 주의해서 진행하라는 말을 끊임없이 공지했답니다.
돈이 정말 급한 사람은 쉽게 급전을 받을 수 있다는 휴대폰 비대면 폰테크 개통 대출, 내구제, 휴대폰 깡 등의 유혹을 당일 폰테크 이겨내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. 하지만, 이러한 것들은 인생 망하는 지름길입니다.
따라서, 폰테크 대출을 당일 폰테크 이용하기 전에 자신의 신용도를 확인하고, 최대한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중요한 것은 본인이 이 방식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 안전하고도 명확하게 곧장 활용할 수 있는 업체 위주로 생각하는 게 좋을 거예요.
급전이 폰테크 업체 필요하니 본인 명의를 가지고 핸드폰 개통하여 현금을 받는 방법인 것이죠. 심심치 않게 소액급전, 스마트폰 당일대출 등을 볼 수 있는데 폰테크와 관련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